하노이, 남손 폐기물 처리 공장의 신속한 건설 목표

이 공장은 2021 년에 완전히 가동 될 것으로 하노이 인민위원회 Nguyen The Hung 부회장이 말했다.

하노이 인민위원회 Nguyen The Hung 부회장은 10 월 23 일 Nam Son 폐기물 처리장의 건설 진행 상황을 조사했습니다 – 2 단계.

 건설 현장의 하노이 인민위원회 Nguyen The Hung (중간) 부회장.

건설 현장에서 하노이 도시 환경 회사 (URENCO) Nguyen Huu Tien의 총책임자는 Soc Son 폐기물 처리 단지가 약 5,000 톤의 쓰레기를 받는데, 이는 하노이에 매일 버려지는 총 쓰레기의 77 %에 해당한다고 밝혔다. 그 양은 단지의 용량을 50 % 이상 초과했다고 그는 지적했다.

남손 폐기물 처리장 2 단계 진행과 관련하여 하노이 프로젝트 관리 부서의 물 공급, 배출 및 환경 프로젝트 대표는 지난 며칠 동안 좋지 않은 기상 조건이 시공자들에게 어려움을 초래했다고 말했습니다.

더욱이, 클리어 사이트는 건설자에게 완전히 넘겨지지 않았기 때문에 진행 상황은 여전히 ​​늦어지고 있습니다.

 건설 현장의 일부입니다.

하노이 인민위원회 Nguyen The Hung 부회장은 Soc Son 지역의 지방 당국에 Nam Son 폐기물 처리 공장 2 단계 프로젝트의 건설자를 계속 지원하고 현재 단지가 매일 약 5,000 톤의 쓰레기를 계속받을 수 있도록 요청했습니다.

Hung 씨는 공장이 2021 년에 완전히 가동 될 것으로 예상하고 건설 업체와 프로젝트 관리 부서에 건설 프로세스를 가속화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.

코멘트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